본문 바로가기

핸드크림 추천 30대 남성 직장인의 현실 후기 샤넬, 논픽션, 눅스

안드류 2024. 11. 29.
300x250

안녕하세요, 안드류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손과 얼굴, 몸이 건조해지는 것을 다들 겪고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30대 중반 남성 직장인으로 회사 사무직입니다. 오피스가 너무 건조하여 개인적으로도 보습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현실 30대 남자 직장인의 입장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핸드크림 몇개를 솔직하게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샤넬 라 크렘 망 (Chanel la creme main) 르 리프트 (le lift)

샤넬 라 크렘 망 르 리프트 핸드크림. 블랙으로 남자가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샤넬 라 크렘 망 르 리프트는 블랙 컬러로 조약돌같은 모양입니다. 아주 소량만 발라도 손에 끈적임이 전혀 없이 촉촉하게 발라지는 것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기름지고 끈적인거 싫은데 보습감은 100% 가져가고 싶으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024년 11월 기준 샤넬 온라인 몰에서 93,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가격대는 있지만 굉장히 오래 사용하기도 하고 딱 필요한 만큼만 소량 짜서 쓰면 관리도 매우 깔끔하기 때문에 매우매우 추천 드립니다. 특히나 겨울철 남자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선물을 받아서 사용했는데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쓸 때마다 선물을 주신 분이 생각나더라고요 :)

 

2. 논픽션 인더샤워 핸드로션 (Nonfiction in the shower hand lotion)

책상에 두고쓰기 너무 좋다

논픽션의 인 더 샤워 핸드 로션은 책상에 두고 쓰기 위해서 300ml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핸드 크림보다 꾸덕함은 덜하지만 용량이 넉넉하고 펌프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굉장히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막상 핸드크림의 뚜껑을 열고 챙겨 바르기 쉽지 않은 남성들에게 펌프질 한 번으로 슥슥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논픽션의 핸드 로션 추천 드립니다. 특히나 인더샤워는 히노끼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겨울철에 바르면 일하는 중간에 기분 전환도 되고 좋더라고요. 이 제품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024년 11월 기준 공홈에서 36,000에 판매되고 있네요.

 

3. 눅스 레브드미엘 핸드 앤 네일 크림 (Nuxe reve de miel hand and nail cream)

휴대하기 좋은 크기로 주머니에 넣기도 좋다

30대 남성이 약속 있을 때 가방 들고 나가는 경우 거의 없죠. 패딩이나 코트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는 30ml 눅스 핸드크림입니다. 이 제품 대박이에요. 바르는 순간 물 밀도 500%에 손을 담근 듯이 아주 매우 굉장히 촉촉하게 느껴집니다. 남자들 싫어하는 끈적임 기름짐 전혀 없고요. 아주 깔끔한 향만 남기고 피부 아주 깊숙하게 촉촉함이 스며드는 느낌입니다. 가볍게 주머니에서 꺼내서 바르기 너무 좋아서 제일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올리브영에서 16,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이건 무조건 사세요!

 

오늘 직접 사서 바르기에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30대 남성을 위한 핸드크림 추천 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300x250

댓글